런던일기/2011년

[life] 한국갑니다. 그리고 결혼합니다.

토닥s 2011. 4. 22. 06:57
지난 2월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90학번 선배들에게 전화를 하였더니, 공 모 선배님이 말씀하시기를,
"니가 벌써 시집을 간단 말이냐."
"선배, '벌써'는 아니야." (. . );;

그러네요, 살다보니 이런 일도 생기네요.
욕심이라고는 날씨가 좋았으면 좋겠고, 이런 이벤트(?) 덕분에 그 동안 얼굴 못본 사람들 얼굴 가득 보면 좋겠네요.
시간 되시면 점심 먹으러 오세요.

장소 : 부산 동래향교
시간 : 2011년 4월 30일(토) 오후 1시

아, 밑에 있구나.
그 날이 안되면, 일단 저 한테 꼽표 10개쯤 받으실 거 각오하시고요, 전화 한번 꼭 주세요.
한국에 있는 동안 공일공 사일육팔 팔육삼공 으로 연락닿을 수 있을꺼예요, 다음주 화요일부터.  저도 틈틈이 연락할께요.

아, 혼례식 당일 가마꾼 4명을 모집합니다.
일단 곤(당연한 거 아니니?)을 당연직으로 넣고 나머지 3분만 모집하면 될 것 같습니다. 
가마꾼에겐 영국 방문시 무료숙박 혜택이 있습니다.(>.< )
저는 가마꾼을 위해서 오늘부터 열심히 다이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 새벽 이곳을 떠나 토요일 오전 한국에 도착한답니다.  서울에 삼일 정도 머물렀다 부산으로 갑니다.
한국에서 만나요.  건강하세요.

민양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