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일기/2013년

[TV] BBC Sherlock - Many Happy Returns

토닥s 2013. 12. 26. 07:30

2년 전에 S&S 선배 커플이 와서 언급하신 BBC 드라마 셜록 Sherlock.  그 전에 TV에서 방영할 때 보긴 했지만, 그게 그렇게 재미있는지, 그게 그렇게 인기인줄 몰랐다.  TV에서 볼 때 자막 넣고 봐도 따라가기 힘든 지경이어서 '참 피곤한 드라마구먼'하고 말았다.  시즌2가 방영되기전 시즌1을 다시 보여줬는데 재미있게 봐서(그 사이 영어실력이 향상되었던가), 시즌2는 방송시간 챙겨가면서 봤다.  그런데 시즌2에서 셜록이 죽었다, 드라마상에서.  시즌3이 예고된 것이나 다름 없었는데 시즌3은 일년이 넘도록 감감 무소식. 

몇 달 전부터 시즌3 소식이 솔솔 피어나더니 2014년 1월 방영설이 나돌았다.  그때 난 한국인데.(-ㅜ )  바로 얼마 전에 1월 1일 방영 소식이 나왔다.  시즌3의 1편만 볼 수 있을 것 같다.  지비에게 다운로드(BBC는 정해진 기간 동안 무료 다시보기가 가능하고, 다운도 가능하다.  단, 영국내에서)를 부탁해놨다.  한국 다녀와서 봐야지.  그리고 오늘, 크리스마스, 마치 선물처럼 셜록 시즌3 미니 에피소드가 공개되었다.  7분짜리 - Many Happy Returns.


He is dead!

...

He is getting closer!

...





I am gonna be with you again.

Very soon.


TV보다가 "Yes please!"라고 외칠뻔 했다(영국 사람들은 Yes라는 답이 필요할 때 Yes please라고 답한다).  여러모로 기다려지는 2014년이네.